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단 메인메뉴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모바일메뉴 보기

스마트쉼센터가 여러분의 쉼을 응원합니다.

사이트 이용안내

뷰어다운로드

뷰어프로그램이란? 파일로된 문서들을 보기만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문서의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는 편집은 할 수 없습니다.

뷰어프로그램 다운안내

스마트쉼센터에서 사용하는 문서는 한글2002, 파워포인트, 워드, PDF(아크로벳 리더) 4가지 입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해당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셔야 문서를 보실 수 있으며, 뷰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한번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뷰어프로그램

hwp 파일 한글뷰어
hwp 파일 한글뷰어

한글과 컴퓨터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한글 전용 뷰어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에 실행시키시면, 한글 2002에서 작성한 문서이든 한글97에서 작성한 문서이든 상관없이 모든 (*.hwp 파일)의 내용을 확인하거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

HWP 파일 한글뷰어 내려받기
pdf 파일 아크로벳뷰어
pdf 파일 아크로벳뷰어

dobe사의 Acrobat 문서인 (*.pdf 파일) 을 읽을 수 있게 해주는 필수 프로그램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넷스케이프의 플러그인 프로그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에 실행시키면 설치가 됩니다.

PDF 파일 아크로벳뷰어
ppt 파일 파워포인트뷰어
ppt 파일 파워포인트뷰어

Microsoft사의 프로그램인 POWER POINT로 제작된 문서(*.ppt 파일) 을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에 실행시키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PPT 파일 파워포인트뷰어
doc 파일 워드뷰어
doc 파일 워드뷰어

Microsoft사의 프로그램인 WORD로 제작된 문서(*.doc) 을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에 실행시키면 설치가 됩니다.

DOC 파일 워드뷰어
상담/교육
1599 0075
실적입력
1599 8296
top